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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하시는 질문과 답입니다.

상품

구입한 상품이 수리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일반 구매 시와 같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품의 매뉴얼, 드라이버, 펌웨어 등의 지원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의 상세한 스펙과 지원정보는 삼성전자 사이트 내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에이솔루션은 삼성전자 B2B 파트너사로 일반 B2C 매장과 취급상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문의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대량구매를 할 수 있나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제조사, 모델명, 수량, 납품처 등을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원하는 상품이 없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메뉴의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메뉴의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을 이용하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립니다.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나요?

주문이 진행된 경우 원칙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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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1005-703-773743 (계좌명: 에이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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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재고와 생산 일정 진행에 따라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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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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