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과 답입니다.
상품
구입한 상품이 수리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일반 구매 시와 같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상품의 매뉴얼, 드라이버, 펌웨어 등의 지원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의 상세한 스펙과 지원정보는 삼성전자 사이트 내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에이솔루션은 삼성전자 B2B 파트너사로 일반 B2C 매장과 취급상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문의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대량구매를 할 수 있나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제조사, 모델명, 수량, 납품처 등을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원하는 상품이 없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메뉴의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메뉴의 견적문의 또는 에이솔루션 메일(asolutionkorea@gmail.com)을 이용하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립니다.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나요?
주문이 진행된 경우 원칙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됩니다.
결제 안내
계좌 이체 가능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입금 가능 계좌는
우리은행 1005-703-773743 (계좌명: 에이솔루션㈜)
입니다.
배송/설치
주문 시 배송,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재고와 생산 일정 진행에 따라 결정됩니다.
교환/환불
구입한 상품의 교환, 환불을 원합니다.
고객센터(☎02)3453-8541)로 연락해주세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